(21.02.03)

요루「자아、시간이에요!어제 나눠드린 특제 콩으로 콩던지기 해요!이 콩에는 슌 씨의 주술이 걸려 있어、부딪히면 자그마한 비밀을 폭로히게 돼요」
슌「하지만、부딪히면 부딪히는 걸로 액막이도 되니까 엔타메 적으로는 일석이조네☆」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요루「콩을 던질 때에는『SOY야!』하는 함성도 잊지 말고!」
일동「SO〜Y(소ー이)」
카케루「모두의 대답도 물들었어…」

이쿠「어제 썼으니까、남은 총알이 아닌 남은 콩은 다섯 알 밖에 없네」
요우「나도 별로 없어」
요루「그럼!스타트입니다!」
일동「SOY야!」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카이「뭐어、알려져서 곤란한 비밀은 딱히…」
하루「그래?그렇다면 SOY야!」

카이「바디 소프인 첫사랑 장미 공주 시리즈의 신작『꿈 꾸는 밀크 공주의 첫사랑 밀키웨이』가 궁금해애애애애애!?」

코이「너무 밀밀 하는 상품명이 확실히 궁금해」
카케루「그쪽?」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하지메「…오지 마、슌」
슌「…미안해、하지메。비록 네 부탁이라도 이번에는 못 들어

아라타「SOY야」

슌「다음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할 때용으로 보라색 셔츠 사 버렸어 사 버렸어!향기낼 수 있어〜!」
일동「비밀도 뭐도 아냐」
요우「참고로 뭘 풍길 셈이야 분노 기호분노 기호」
슌「하지메 사랑?」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카케루「괜찮아요 슌 씨!슌 씨의 하지메 씨 사랑은 香る향기나는 유연제 레벨로 확실히 향기가 나요!!SOY야!」

이쿠「지금、나!?…엄마가 유투버에 빠져서 놀랐다고、어찌되던 좋은 칸나즈키 가 정보가 눈에 띄었어(웃음)!」
코이「최근에는 폭 넓은 연령층 맞춤의 배신도 있으니까」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이쿠「에에이!SOY야!」

요우「형이 YouTube 배신 하기 시작했어…우오오、말하기 싫었어〜!!!」
요루「에、어느 쪽 형?」
요우「토오루 밖에 없잖아!그 눈에 띄기 좋아하는 녀석!」
아라타「가계(家系)지」
하루「설마 여기서 이어질 줄이야…」
이쿠「아닌 게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싶어요 ㅋㅋ」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요루「SOY야!」

아오이「와앗。…연말연시에、학생 시절에 도중 밖에 읽고 결말을 몰랐던 만화를 10작품 정도 한 번에 읽었어요。완전히 방심했어요(웃음)。비밀로 할 정도의 비밀이 아니라 죄송해요!」
카케루「역시나 아오이 씨。비밀마저 어딘가 흐뭇하네요」
코이「역시예요」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하지메「SOY야」

타닥

하루「콩이 박혔어!!4킬로 쪘어!!아、말했다!!!」
하지메「모찌네」
아오이「모찌네요」
하루「에〜?근육이 붙은 것 뿐…
루이「SOY야」
하루「모찌 4개는 가볍네요」
이쿠「모찌네요」
하루「모찌 맛있지!!」
코이「하루 씨 자포자기네요 ㅋ」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하루「체형에는 안 나와서 제대로 조이고 있으니 안심하시길。아〜아、근육 트레이닝 늘려야겠네〜」
요루「SOY야」
하루「발렌타인 끝나고 나서부터 괜찮으려나〜」
하지메「오늘부터 시작해」
하루「Yes sir!」
카이「하루여 ㅋㅋㅋㅋㅋ」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하루「잠깐 나만 노리는 건 그만 하지?SOY야」

타닥

카이「나냐!!?!?어제 거울 보면서 보디빌더같은 포즈해서 혼자 웃으면서 놀았어!!!오오오!!어쩌다니까 말이지!!??」
하루「하지메를 노렸는데 피했어、왠지 미안해!?」
일동「우와아」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아오이「액막이도 되는 거죠…SOY야!」

요루「와!…절분、즐거워요!!!」
일동「알고 있어!!!」

요루「SOY야!」

아라타「실연 레드의 정체를…나는 알고 있어」
일동「다들 알고 있어!!!」

코이「SOY야!」
루이「아으。…나는 새로운 세계의 신」
일동「진짜!?」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루이「…라고 생각하면서 작곡하고 있어」
코이「그렇겠죠ー!아닌 게 아니라 초조했어!」
카케루「아직 안 맞은 건…」
코이「하지메 씨!!반사신경 너무 좋아요!」
하지메「…조건반사로 나도 모르게」
루이「이건、액막이」
하루「그래、맞아야 돼」
카이「안 아프니까〜?」
슌「날 위해서도!그치!」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이쿠「어라?근데、코이랑 카케루도…」
카케루&코이「움찔」

하루「액막이 SOY야!!」

코이「올해도 진심으로 인기 있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어」
일동「미안、알고 있어」
코이「사과받는 쪽이 괴로워…!!!」

아오이「SOY야!」
카케루「모은 포인트로 타블렛 샀어요!!」
아라타「얼마나 모았던 거야」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코이「에에이!이렇게 된 이상 카케룽!」
카케루「알았어!가자!코이!」

카케루&코이「SOY야!」



일동「오오〜!」
하지메「…맞아서、꽤 진심으로 분해」
하루「그게 비밀이야(쓴웃음)?」
코이「알고 있어요ー오(웃음)」
카케루「그리고 저희는 기뻐요ー오!해냈다ー!」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슌「뭐、내 주술은 『본인이 정말로 숨기고 싶어하는 건 안 드러나는』 엔타메적인 사양이 되어 있으니까요♪」
요루「그렇네요。콩을 던져서 액막이라고 하는 게、본래의 절분이고요。하지만 여러분의 협력 덕분에、무척 즐겁게 콩던지기를…절분의 응원을 할 수 있었어요!」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요루「여러분도、절분을 즐기셨나요〜!?그럼 마지막으로 다 같이〜?」

일동「SOY야!!!」

일동「고맙습니다!」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요루「가면이라던가 글자라던가、절분 관련 소재는、이라스트야 분들께 빌렸습니다!고맙습니다!」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일동「SOY야!!」

#절분의 날  #절분 응원 위원회
#끝





☆부정기 점☆ (21.02.05)
슌「오늘의 럭키 씨는 1월 씨、12월 씨는 조심해」

~이동 중~

후지산
하지메「후지산이다。오늘은 자주 보이네」
카케루「어딘가요?」

사무용 건물백화점사무용 건물유럽 우체국

하지메「…가려졌어」
카케루「타이밍」

후지산
하지메「후지산이다」
카케루「이번에야말로!」

사무용 건물백화점사무용 건물사무용 건물

하지메「…가려졌어」
카케루「타이밍!!」





☆부정기 점☆ (21.02.06
슌「오늘의 럭키 씨는 11월 씨、2월 씨는 조심해」

코이(*бωб*)/<좋은 아침이에요!


(´∀`)/ <좋은 아침!
⊂  
(つ ノ
 (ノ 

    (´∀`)/
   _| つ/ヽー、_
  / ヽ_(____/
   ̄ ̄ ̄ ̄ ̄ ̄ ̄

   <⌒/ヽー、__
  /<_/____/





코이「슌 씨!!!!!???좋은 아침이 아니예요!!!???」

#일어나세요





☆부정기 점☆ (21.02.10)
슌「오늘의 럭키 씨는 6월 씨、2월 씨는 주의야」

코이「예삐교의 포스터에서 수험생 맞춤으로『너는 혼자가 아니야。어제까지의 스스로가 같이 있어(그러니 괜찮아)』같은 말이 있어서」
루이「응」
코이「괜찮네라고 생각하는 동시에、나는 어제까지의 내가 같이 있어도 딱히 든든하지 않네하고」
루이「응」




☆종종 큰일일 때에 자신이 둘 있으면、라는 예가 있지만…☆

코이「내 경우、만약 두 사람 있어도 두 사람 다『또 한 명 있으니까!』하고 노니까、전력은 딱히 늘어나지 않는다는 확신이 있어요!!!」
루이「알 것 같아」

#알 것 같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