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리 쨩, 여기 카드. 꽤 모았네. 차라도 한 잔 마시고 가지? "

포인트 카드를 도로 주는 모모이의 말에 아카리라 불린 그녀는 생긋 웃으며 받은 카드를 지갑에 넣었다.

" 고마워, 삿 쨩. 근데 오늘은 퍼플에서 후배들한테 한 턱 쏠 거라서 말이지. 퍼플 소개도 할 겸. "
" 이, 그래서 그렇게 모았던 거구나. "

모모이와 아카리의 대화에 아카리의 뒤에 있는 여학생들은 고개를 갸웃거렸다.

" 쿠로사키 선배, 퍼플이라니요? "
" 내 단골집 중 하나. "
" 참고로 거기도 우리 계열 중 하나라서 이걸 쓸 수 있어. "

모모이는 카운터에 놓여진 카드 하나를 집어 들었다. 그 카드는 무지개빛 옅은 그라데이션 배경에 검은 글씨로 MirAKle이라고 되어 있었다.

" 참고로 이거 만드는 조건은 이 스탬프를 천 번 찍는 거야. " 
" 덧붙여 말하자면 내가 제일 먼저 MirAKle을 발견했지. "

아카리는 손가락으로 v자를 만들었다. 아카리 쨩 동기들 중에는 아카리 쨩만 이 카드 만드는 데 성공했지, 라며 모모이는 말을 이었다.

" 집이 이 근처인게 한 몫했지. 아, 슬슬 가 봐야겠다. 삿 쨩, 내일 또 올게. "
" OK! "









요센 메인(+적강)으로 단편 하나 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길어지는 것 같아서  앞부분인 이 부분은 컷

'---글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난 일단  (0) 2013.08.05
이 정도 썼으니  (0) 2013.05.20
또 내꺼 도장 쾅!  (0) 2013.05.15
3편 돌입  (0) 2013.01.20
하늘빛의 아이들…  (0) 2011.04.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