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토니안(Tony An)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듣고 떠오른 내용입니다.
※ 노래 가사에는 떨어져 있는 기간이 2년이었지만, 이 글 속에서는 5년입니다.
※ 쿠로코는 어린이집 선생님이고, 카가미는 미국진출했다가 돌아온 농구선수입니다.
※ 카가미가 미국에 있는 동안 연락은 카가미 → 히무로 → 무라사키바라 → 쿠로코로 전해진다는 설정입니다.
※ 사람들이 동성애건 이성애건 신경 안 쓰는 세상입니다.
※ 짧습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쿠로코의 농구 카가미 타이가x쿠로코 테츠야




스르르 눈을 뜬 암적색 머리의 남자는 몸을 몇 번 움직이더니 창 밖을 보았다. 구름 사이사이로 보이는 건물들. 남자는 슬쩍 웃었다.

" 드디어 도착이다. 기다려라, 쿠로코. "




게이트를 빠져나와 가방까지 찾은 남자는 휘파람을 불며 입구 쪽으로 향하다 운동화 끈이 풀렸다는 걸 알고 근처 카페로 향했다. 카운터에 제일 가까운 테이블에 짐을 놓은 뒤 카운터로 가서 취향의 음료를 주문하고는 다시 테이블로 가서 앉았다. 운동화 끈을 다 묶은 것과 동시에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고 하자 남자는 음료를 받아든 뒤 다시 짐을 들고 카페를 나왔다. 음료를 한 모금 마시고 가방을 고쳐 멘 남자는 다시 입구를 향하였다. 그 때였다, 조금 떨어진 곳에서 아이 울음소리가 들린 것은. 무심코 그 쪽을 돌아본 남자는 하마터면 컵을 놓칠 뻔 하였다.

" 괜찮나요? "

넘어진 아이에게 말을 거는 사람은 아이의 부모가 아닌, 하늘빛 머리의 남자였다. 그는 익숙하게 아이를 달래어 안아 올렸다. 곧 아이의 엄마인 듯한 여자가 급하게 다가와 그에게 사과를 하고는 아이를 데려갔다. 엄마의 품에 안긴 아이는 계속 뒤를 돌아보며 그에게 손을 흔들어 주었고, 그도 아이에게 손을 흔들며 웃어 주었다.

" 쿠로코…. "

남자, 카가미 타이가는 가방 끈을 더 꽈악 쥐었다. 하늘빛 머리의 그, 쿠로코 테츠야는 자신이 알고 있던 것보다 더 반짝반짝했다. 지금 당장 아무나 와서 접근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빛이 났다. 그러다가 곧 카가미는 입꼬리를 쓰윽 올렸다. 그렇게 빛이 나는 쿠로코가 자신 밖에 모른다 하였다. 키세의 연예계 친구가 우연히 쿠로코를 보고 키세에게 소개시켜 달라고 했지만, 쿠로코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 키세가 거절했다는 이야기도 무라사키바라와 히무로를 통해 전해 들었다. 그 얘기를 들을 때도 웃음이 절로 나왔었다.

" 카가미… 군? "

쿠로코도 카가미를 눈치챈 것인지 이 쪽을 보고 있었다. 카가미가 손을 흔들어 보이니, 쿠로코는 환한 미소를 지었다. 다 먹은 컵을 멋지게 근처 쓰레기통에 던져 넣은 후 한 걸음 한 걸음 쿠로코에게로 가던 카가미는 조금이라도 더 빨리 쿠로코를 눈에 가득 담고 싶은 건지 그 얼마 되지도 않는 거리를 뛰었다.

" 으악! 카, 카가미 군! "

갑작스런 카가미의 행동에 놀란 쿠로코가 그의 품에서 빠져 나오려고 했지만 그럴수록 카가미는 쿠로코를 더 꼬옥 끌어 안았다. 곧 쿠로코도 카가미의 등에 팔을 둘렀다. 자신도 보고 싶었던 건 마찬가지라고 대답하듯.

" 다녀왔어, 쿠로코. 기다리게 해서 미안. "
" 어서 오세요, 카가미 군. "









역시 마무리는 허접 마무리( '')('' )

+ Recent posts